메뉴 건너뛰기

FAQ

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참가신청 후, 취업을 희망하는 기업을 확인하여 희망하는 시간대에 면접/상담을 예약합니다.
박람회 행사 당일, 예약 시간에 맞춰 해당 부스로 방문하시면 됩니다.

만약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지 못하셨더라도, 박람회 현장 방문하시면 현장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하오니 구직자 여러분의 많은 방문 바랍니다.
박람회 당일에도 현장 면접 신청 및 상담이 가능합니다.
홈페이지에 가입하지 못하셨더라도 현장에서 입사 지원이 가능합니다.
사전에 면접/상담 예약이 진행되므로, 보다 빠른 면접/상담을 위하여 홈페이지 가입 후 예약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
온라인으로 예약하신 경우 예약하신 시간의 10분 전 해당 부스로 방문해주시면 인사담당자와 면접이 진행됩니다.
사전 예약을 하지 못하신 경우에도 참여 가능하나, 사전 예약자를 우선적으로 면접을 진행하오니
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면접 횟수는 제한되어있지 않습니다. 보시고 싶은 기업에 모두 지원이 가능합니다.
면접 신청의 경우에는 이력서를 필수로 첨부해셔야합니다.
상담의 경우는 이력서 첨부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.
마이페이지에서 면접 일정 및 이력서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박람회는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진행됩니다.
행사 종료 후 11.8(금)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면접을 포함하여 채용 과정은 각 기업에서 개별적으로 관리/진행하고 있어,
운영사무국에서는 최종 결과 발표 시점을 안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.